KT 고객서비스 직군 300여명 채용

      KT 고객서비스 직군 300여명 채용에 댓글 닫힘

KT(대포 이석채)는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발로 뛰는 고객서비스를 실천하기 위해 고졸이상 학력자를 대상으로 300여 명 규모의 인력을 공개채용 한다고 19일 밝혔다.
??
이번 채용 인력은 고객과 직접 만나 집전화, 인터넷, 휴대폰 등 통신상품을 판매하고 개통 및 A/S 업무를 담당하는 고객서비스 직군으로 지원자격은 고졸이상의 학력보유자면 가능하며 전공은 무관하다. 단순히 고학력자를 선발하기 보다는 직무경험, 관련 자격증 보유 등 직무수행 역량을 최우선으로 고려할 계획이다.
?
특히 KT는 청년실업 해소를 위해 대학 졸업자 중심의 채용관행에서 탈피 자격조건을 고졸이상으로 낮췄다고 설명했다. KT는 작년에도 13년 만에 처음으로 고졸이상 자격조건으로 직원 300여 명을 채용한 바 있다.
?
이번에 채용되는 직원은 정규직으로 기존 직원과 동일한 복지 혜택을 받으며 개인 성과와 연계한 임금지급 방식을 적용해 직원 동기부여 효과를 극대화 할 예정이다.
?
KT 홈고객부문 서유열 사장은 “고객서비스 업무를 강화해 고객과 만나는 현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신규 일자리 창출에도 적극 기여하겠다”며, “성실하고 뛰어난 인물이 자격 조건에 구애 받지 않고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모집기간은 이달 20일부터 30일까지이며, 지원서 접수는 채용홈페이지(http://recruit.kt.com)를 통해서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다.
?
서류전형과 KT종합인성검사 및 직무역량 평가를 통해 선발된 인원은 면접을 통해 인턴으로 선발되며, 9월부터 3개월간의 인턴십을 걸쳐 최종 합격된다.
?
자세한 채용관련 내용은 KT 입사지원시스템( http://recruit.k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Visited 35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