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 ‘나는 레이서다’ 열정적 무대 선봬

      베가 ‘나는 레이서다’ 열정적 무대 선봬에 댓글 닫힘

스카이(대표 박병엽)는 지난 28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Vega Culture Project ? 나는 레이서다’를 개최해 Speed, Fun, Style의 열광적인 무대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
이날 행사에서는 ‘윤도현밴드’, ‘김연우’, ‘BMK’, ‘김범수’, ‘김건모’ 등 ‘나는 가수다’ 출연진들의 축하 공연이 있었다.
?
스카이는 이들 뮤지션들이 무대에서의 매너와 가창력을 통해 현재의 위치에 안주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을 목표로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는 스카이의 No. 1을 향한 도전정신을 보여주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스카이는 '나는 레이서다' 라는 공연을 통해 참여자들이 하나돼 Speed, Fun, Style을 경험할 수 있는 열광적인 자리였으며, 이날의 하이라이트인 스포츠카 ‘페라리’ 경품 추첨행사는 영화배우 이병헌의 카리스마와 부드러운 진행으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고 전했다.

?
회사측은 공연 참여자들이 하나돼 Speed, Fun, Style을 경험할 수 있는 열광적인 자리였으며, 이날의 하이라이트인 스포츠카 ‘페라리’ 경품 추첨행사는 영화배우 이병헌의 카리스마와 부드러운 진행으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고 덧붙였다.
?
두 번에 걸친 추첨을 통해 페라리의 주인공이 결정됐으며, 참가자 중 200명에는 자사의 스마트폰 ‘베가 레이서’가 지

(Visited 65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