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대표 이석채)는 13일, 유클라우드홈 서비스에 SNS기능을 추가 업데이트 했으며, 기능 개선을 위해 고객들의 의견을 SNS로 접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클라우드홈(www.ucloud.com)은 실시간 자동 동기화, N-스크린 지원 등의 기능을 통해 저정된 자료를 PC 및 스마트폰, 스마트 패드에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개인용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다.
회사측에 따르면, 추가된 SNS 기능은 웹에서 유클라우드에 저장된 사진을 손쉽게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등록할 수 있고, 스마트폰이나 패드를 통해서도 기능이 곧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유클라우드 모바일앱을 이용해 저장된 자료를 사용자가 다른 앱으로 연동해 열수 있는 ‘오픈인(open in)’기능도 업데이트될 예정으로, 설치된 앱을 이용해 자료 수정이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
이같은 업데이트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된 사례이며, KT는 업그레이드에 있어서도 고객중심으로 진행키 위해 유클라우드홈 개선관련 아이디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위터, 블로그, 페이스북 등을 통해 접수된 의견은 고객의 투표로 선별돼 서비스 업그레이드에 반영될 예정이다. 의견을 접수한 고객과 투표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트 케익교환 기프티쇼(2만원권 50명)도 선물로 제공한다.
(Visited 42 times, 1 visits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