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아시안컵 후원’ 톡톡

      삼성, ‘아시안컵 후원’ 톡톡에 댓글 닫힘

삼성전자는 12일, 카타르 도하에서 열리고 있는 ‘AFC 아시안컵 카타르 2011’ 무선통신 및 반도체 부문 공식 후원사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브랜드 위상 제고에 나섰다고 밝혔다.
?
2005년부터 AFC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는 삼성전자는 갤럭시탭과 스마트폰 등 최신 모바일 제품과 다양한 현장 프로모션을 통해 대회기간 동안 아시아 축구팬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삼성전자는 이번 아시안컵을 다양한 모바일 제품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삼성 스카우터(Samsung Scouter)’ 앱을 개발했다.
?
‘삼성 스카우터’는 실시간 경기 기록과 다양한 통계 자료를 제공하는 매치캐스트(Matchcast) 서비스를 제공해 패스 정확도, 이동거리, 슈팅 수 등 경기와 관련된 정보를 다각도로 제공함으로써 축구 관전에 새로운 편의성을 제공한다.
?
이 앱은 안드로이드와 바다 플랫폼을 채택한 스마트폰 및 갤럭시탭에서 구동되며, 안드로이드
마켓과 삼성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이 가능하다.
?
한편, 삼성은 브랜드 체험 공간인 ‘삼성 갤럭시 팬 카페’를 지난 6일부터 주 경기장인 칼리파 스타디움 인근AFC 팬 존 내에 운영하고 있다.

삼성은 브랜드 체험 공간인 '삼성 갤럭시 팬 카페'를 AFC 팬 존 내에 운영하고 있다.

팬 카페에서는 갤럭시탭의 다양한 성능을 체험할 수 있고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아시안컵 퀴즈 프로그램, 갤럭시 포토 존 등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
회사측은 경기마다 최고의 활약과 기량을 보인 ‘최우수 선수(Man of the Match)’에게 갤럭시S를 시상하고, 각 국 대표 선수들이 어린이의 손을 잡고 경기장에 입장하는 ‘플레이어 에스코트(Player Escorts)’ 프로그램도 총 12경기에 걸쳐 지원한다고 전했다.
?
AFC 회장 모하메드 빈 함맘은 “글로벌 기업인 삼성전자와의 파트너쉽은 축구팬들에게 보다 차원높고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Visited 52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