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자사?홍보관인 삼성 딜라이트(http://cafe.naver.com/samsungdlight.cafe)가
개관 1년 9개월여만인 9월 5일에 100만번째 방문객을 맞이했다고 6일 밝혔다.
?
삼성전자에서는 이를 기념해 100만번째 고객과 전후 고객에게 3D TV, NX100 디지털 카메라, 갤럭시S를 선물하는 시간을 가졌다.??
100만번째 주인공은 IT 자유기고가로 활동 중인 오봉연씨(33세)가 차지했으며, 3D TV를 상품으로 받았다. 오봉연씨는 “평소 IT에 관심이 많기 때문에 딜라이트에 자주 방문한다”며, “자주 오다 보니 이런 행운도 함께해 너무 기쁘다”고 말했다.
?
99만 999번째 및 100만 1번째 방문객은 김봉현씨와 안세휘씨로 친구와 함께 딜라이트를 방문하거나, 웨딩페어에 참여하기 위해 들렀다가 행운을 누리게 됐다.
?
회사측은 딜라이트 방문객 중에는 하바드 케네디 스쿨, MIT 스로언 스쿨 등 해외 명문 비즈니스 스쿨 학생들과 나탈리 모리제 프랑스 국무장관, 비탈리 이그나텐코 러시아 이타르타스통신 사장, 김연아 선수, 소설가 이외수, 2PM 등 각계각층 인사들이 포함돼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딜라이트 방문객 100만명 돌파를 기념, 오는?11일에 ‘딜라이트 골든벨’과 ‘딜라이트 스테이지’ 이벤트를 개최한다. ‘딜라이트 골든벨’은 딜라이트를 온라인에 소개한 100명의 블로거들이 참여하며, ‘딜라이트 스테이지’는 김생민 MC의 사회로 아마추어 밴드들의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