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스마트폰 보안 우리가~”

      SK C&C “스마트폰 보안 우리가~”에 댓글 닫힘

SK C&C(대표 김신배 www.skcc.co.kr)는 자회사인 인포섹과 공동으로 세계 최초 스마트폰 통합보안 솔루션 ‘M쉴드(M-Shield)’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 솔루션은 스마트폰 환경에서 3G, 와이파이(Wi-Fi), 와이브로, 블루투스 이용시 이상행위를 탐지 및 차단하고, 도청 등 악성행위를 수행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찾아내 제거해준다.

또한, 스마트폰 분실/도난 발생 시 위치정보를 활용해 스마트폰 추적 및 원격 스마트폰 잠금을 실행하고 분실에 따른 개인정보 유출 방지를 위해 내부 저장 정보를 삭제하는 기능도 제공한다.

M쉴드는 고객들이 인증서 하나만으로 다양한 온라인 결제서비스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인증서 및 결제정보 암호화는 물론 인증정보와 카드 및 결제 정보 등에 대한 별도 관리가 가능하다.

아울러 기업 모바일 오피스에서 인증 외 중요 기능인 문서보안을 유선 문서 보안기능과 연동 될 수 있도록 지원, 모바일 오피스 환경의 안전성과 사용자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높였다.

이외에 보안지식이 낮은 개인 고객의 편리를 위해 보안시스템 자동설정 기능을 제공하고, 모바일 VPN(가상사설망, Virtual Private Network)을 통해 안전한 데이터 전송을 보장한다.

이번 M쉴드 개발을 주도한 SK C&C 보안사업TF 유효선 부장은 “이 솔루션은 금융은 물론 기업 및 공공 기관 등 전 산업 분야 모바일 안전을 담보하는 세계 최초 통합보안 솔루션”이라며, “이를 통해 전자금융거래 시장은 물론, 스마트폰 개인사용자 및 기업 모바일 오피스 보안 시장 개척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Visited 40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