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아 X6’ 내달 초 KT 출시

      ‘노키아 X6’ 내달 초 KT 출시에 댓글 닫힘

노키아가 국내 스마트폰 시장에 ‘X6’를 6월초 출시한다. 이 제품은 당초 지난 25일 출시될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써 KT는 자사 스마트폰 라인업에 제품 하나를 더 추가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X6’은 스타일리시하고 강력한 엔터테인먼트 스마트폰으로, 3.2인치 풀터치 스크린이 장착됐으며 16G 메모리를 제공한다. 와이파이(무선랜)를 지원한다.

노키아 X6

음악 애호가들을 위한 탁월한 뮤직 경험도 제공한다. 음악 애호가들은 35시간 재생이 가능한 X6가 제공하는 혁신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UI 및 헤드세트를 활용,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즐길 수 있다.

홈 스크린에 20명의 연락처를 저장해 놓을 수도 있다. 사용자들은 연락처 바(Contacts bar)를 활용, 친구들과의 최근 이메일, 문자 메시지, 통화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사용자들은 노키아 X6에 장착돼 있는 5백만 픽셀, 칼 자이스(Carl Zeiss) 렌즈의 카메라를 활용, 멋진 사진 및 비디오 촬영이 가능하다.

16:9 와이드스크린 또는 TV아웃(TV-out)을 통해 음악 및 비디오도 즐길 수 있다.

노키아 X6는 KT 폰스토어 사이트(http://phonestore.show.co.kr)에서 6월 1일까지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소비자 가격 59만5천원.

(Visited 46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