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대표 박병엽 www.isky.co.kr)는 SK텔레콤을 통해 3세대(3G) 폴더형 일반휴대폰으로 마음의 안정을 찾아주는 기능을 장착한 ‘테라피폰(IM-U585S, Therapy)’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 제품은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간결한 디자인에 크고 시원시원한 반딧불 키패드, 휴대폰 웰빙시대를 여는 컬러테라피 기능과 감성 이모티콘 펀(Fun)메시지 등 재미있는 기능을 탑재했다.
이중 컬러테라피 기능은 판단력 향상, 기분전환, 답답함 해소, 평상심 찾기, 스트레스 해소 등 아홉 가지의 기능 중 사용자의 현재 상황에 맞는 것을 선택하면 키패드에 내장된 28개 LED와 상단 LCD 화면 이미지 컬러가 자연스럽게 바뀌며 마음의 안정을 찾아 준다.
?
또 반딧불 키패드는 숫자키와 방향키 주변에 28개의 LED를 장착, 휴대폰이 동작할 때마다 다양한 형태와 컬러로 은은하면서도 근사한 라이팅을 제공한다.
특히 키패드에 내장된 28개의 LED 색상은 제공되는 일곱 가지 색상 중에서 내 맘대로 지정하고 원하는 패턴을 지정해 나만의 개성 있는 반딧불 키패드를 완성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감성 이모티콘 펀 메시지 기능은 문자메시지 수신 시 메시지 내용의 어휘를 분석해 사랑, 즐거움, 슬픔 등 다섯 가지 감정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이모티콘을 제공하는 재미있는 기능이다.
이외에도 7.37cm(2.9인치) WQVGA (240 x 400) 26만 컬러 TFT 대화면 LCD, 지상파 DMB, 300만 화소 카메라(3M CMOS + VGA CMOS) 등 심플하면서도 기본적인 기능을 담았다. 크기와 무게 각각 104 X 51 X 14.2mm, 104g이다.(슬림형 배터리 기준)
색상은 화이트, 블랙, 스칼렛 핑크 세 가지이며, 가격은 50만원대 초반이다.
<<관련기사>>
[세티즌]스카이 ‘테라피폰’ 프리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