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유명 시리즈 대작인 ‘절묘한타이밍3’를 국내 이동통신 3사에 동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절묘한타이밍’ 시리즈는 원버튼 모바일게임의 대명사로, 지난 3년 간 흥행에 성공해 온 게임빌의 대표 캐주얼 게임 브랜드. 매 시리즈, 절묘한 상황의 타이밍에 맞춰 플레이 하는 독특한 방식과 특이한 ‘절묘’ 사운드로 인기를 끌었다.
게임빌은 신작 ‘절묘한타이밍3’를 통해 기존의 식상했던 미니 게임 합본의 형식을 탈피하고, 미니 게임의 대작화를 이루기 위해 1년이 넘는 기간 동안 심혈을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특히 탑재된 10가지 미니 게임과 함께 RPG 식의 퀘스트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방대한 스케일은 미니 게임을 넘어서는 신선한 시도로 손꼽힌다. 또 절묘도를 탈출하려는 ‘빨간마후라’와 개성 넘치는 10명의 캐릭터들이 펼치는 탄탄한 스토리가 10개의 미니 게임으로 담겨 있어 흥미롭다.
이번 신작에서는 새롭게 논스톱 절묘 방식이 도입돼 연속 절묘 콤보를 통해 전작보다 한 층 더 긴장감 있는 플레이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요리 시스템을 새로 추가, 절묘도에서 얻은 각종 재미있는 재료를 조합해 캐릭터를 강화할 수도 있다.
전작에서 큰 인기를 모았던 도발장과 뽑기 시스템 역시 더욱 업그레이드 돼 게임의 재미를 더해 줄 전망이다.
게임빌 송주석 팀장은 “‘절묘한타이밍3’는 기존 시리즈 고유의 장점을 살리고, 미니 게임의 스케일을 한 층 업그레이드 한 미니 게임 대작이다”며, “이러한 특성이 초보 유저 층과 마니아 층을 함께 견인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게임빌은 ‘절묘한타이밍3’ 출시와 함께 내달 말까지 게임빌 홈페이지를 통해 대규모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운로드 유저 추첨 이벤트, 절묘한 랭킹 등록 이벤트, CF 동영상 퍼가기 이벤트를 통해 빈폴 가방, MP3 플레이어, 피자,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